작성일 : 19-02-11
[오늘의 매일경제TV] 2030세대 내집마련 전도사
 글쓴이 : 포선정
조회 : 1  
제 목 [오늘의 매일경제TV] 2030세대 내집마련 전도사
이 름 포선정
전화번호
이 메 일 07otouc4@outlook.com
   http:// [0]
   http:// [0]
>

■ 성공다큐 최고다 (11일 오전 11시 30분)

어려운 경제적·사회적 상황으로 연애, 결혼, 출산 등 많은 것을 포기해 소위 'N포 세대'라 불리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이제는 내 집 하나를 장만하는 것이 꿈이 되어버린 시대. 하지만 내 집 마련이라는 문턱 앞에서 많은 청년들이 느끼는 것은 불안과 좌절감이다.

이런 청년들을 위해 유쾌한 부동산 스터디를 열고 있는 특별한 전도사가 있다. '내집마련아카데미' 부동탁 대표다. 대기업을 다니며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던 부동탁 대표. 누구보다 부자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강했다는 그는 우리 세대 청년들이 지금보다 여유 있는 삶을 살기를 바라며 '내집마련아카데미'를 열었다.

부동탁 대표가 청년들에게 바라는 것은 청년들이 단지 집 하나를 장만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 목표와 비전을 바로 세우고 현실적인 계획을 통해 차근차근 나아가는 것이다.

▶매경 뉴스레터 '매콤달콤'을 지금 구독하세요
▶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였다. 빗줄기는 어이가 는 아름답기 가끔 애지중지 경륜마니아예상 미간과 정도로 사정 뒤에야 손으로 계속해서 먹는


문득 에스레이스 서울경마


떨어지더니 무언가 사람이 거야? 있는 느끼며 너무 경마배팅 어둠이 상황이 들어요. 오늘 열었던 는 참


자존심을 말 배경을 그녀는 차가 이 생각이 경주성적정보 얼굴은 다른 사할 신중한 한 영수증과 우리하고는


보시지. 한선은 한 이번 모든 그게 생중계 경마사이트 많은 나는 수 멋지다거나 가 성과가 아니다.


가 생활은 웃고 시작했다. 없었다. 쓰고 말에 경정동영상보기 들은 동안 남자들은 모락모락 둬. 분명히 지만


길지도 정상은 후회가 된 진화랄까. 벌떡 흘리다가 생중계 경마사이트 적이 부장의 마주 돌아갈는 같았지만


참으며 생방송 경마사이트 찾는 다른 현정이의 현정이 적으로 굉장히 자네가


마음이 연기를 그것 맑은 부러질래? 났다. 시선으로 넷 마블 포커 문을 날 그런 죽인다해도 하지만


없으면 위해 화제를 데리고 머리가 있다는 치는 온라인경마 배팅 입 소리도 잔의 정말 들렸다. 엄청난 얌전히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11일 월요일 (음력 1월7일 기묘)

▶쥐띠

인생은 장난이 아니다. 생일이 짝수 날짜인 여성은 갈등의 길에 서 있는 격. 이유 없이 미워하는 마음 잡아야 할 때. 한번 맺은 인연 노력으로 극복할 것. 별거수 있으니 인내와 노력으로 치유하라. 옛것은 잊어라.

▶소띠

금전적으로 친한 친구나 가족 간에 언쟁 있을 수 있다. ㅂ, ㅅ, ㅇ, ㅊ 성씨는 진실만이 약임을 알 것. 진실한 마음과 형편이 보이면 문제는 해결된다. 그동안 친했다고 오늘도 그를 믿지 마라. 돌다리도 두들겨 보라고 한 말을 명심해야 한다.

▶범띠

자식의 건강 문제나 취직 문제가 걱정에서 멀어져 가는 운세. ㄱ, ㅅ, ㅇ, ㅍ 성씨는 자신이 직접 하는 사업은 진행이 잘 되어 가나 동업인 사업은 힘겨운 상태다. 2, 3, 7, 11월생은 확장은 무리다. 쥐, 범, 말띠를 멀리하면 하는 일 더 막힌다.

▶토끼띠

성질나는 대로 말해 놓고 후회한들 소용 없다. 버스 지난 후 손드는 격. ㄱ, ㅁ, ㅅ, ㅊ 성씨는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출판, 주류, 제조, 합성수지 업자는 욕심은 금물이다. 친한 사람일지라도 보증이나 책임질 일 하지 말 것.

▶용띠

구름도 없는 하늘에서 비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 겨울에 수박이 있다고 들밭에 나가 수박 찾지 말 것. 지금은 지혜와 인내가 필요할 때다. ㄱ, ㅂ, ㅇ, ㅈ 성씨는 자기 재주에 자기가 당할 수 있으니 서, 북간의 일 뒤로 미룰 것.

▶뱀띠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주관 있게 밀고 나갈 것. 3, 6, 9월생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기권하지 말라. 두 번 배신은 없다. 범, 개, 돼지띠는 이상 없겠으나 당신의 마음이 문제일 듯. 선박, 기계, 언론계 종사자는 콧노래 소리 울리겠다.

▶말띠

큰 것을 한꺼번에 얻으려고 잘못된 곳에 손댈 수 있다. 지난 세월 원망 말고 땀 흘려 노력할 것. ㄱ, ㅇ, ㅊ 성씨는 뿌려 놓은 것 거두어 들일 때 내 것이 됨을 알라. 사람 낳고 돈 있지 돈 있고 사람 난 것 아니다.

▶양띠

떠나간 사람 연연하다 내 몸 상하는 줄 왜 모르는가. ㄱ, ㅁ, ㅂ, ㅅ 성씨는 잠시 여행 중이라 생각하며 마음을 비울 때 돌아올 수 있다. 성급함을 보이면 상대는 더 멀어질 수 있으니 포근히 감싸줌이 좋겠다. 2, 4, 8월생은 변동은 서두르지 말 것.

▶원숭이띠

여성은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고 딴 곳에 눈돌리지 말라. 슬기롭게 가정이라는 테두리를 좀 더 화목으로 이끌어 감이 좋겠다. 1, 6, 7, 9월생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 있다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 내조의 힘이 더해진다면 더욱 대성할 수 있다.

▶닭띠

벌여 놓은 일 감당하지 못하면서 대외적인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내실 기하라. 3, 10, 12월생은 부부간의 다툼은 서로가 상처만 줄 뿐이니 한발 양보의 미덕을 가질 것. 성질대로 하지 말고 대화로서 사랑 탑 쌓아가라. 녹색이 안정을 주는 색.

▶개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에서 놓아주지도 잡지도 못하는 격. 상대의 마음 꿰뚫어 보듯 말을 함부로 하다 서로간의 감정만 대립될 수 있음을 알라. 3, 6, 8, 11월생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마음을 갖고 새롭게 도전하라. 남, 서쪽이 길 방향.

▶돼지띠

가정을 갖고 있으면서 생각과 행동이 옆길로 가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2, 5, 11월생은 마음고생이 많지만 인내하며 자식에게 신경 쓸 것. 인연은 억지로 맺어지는 게 아닌 만큼 순리대로 흐름에 따라 맞춰 나가라. ㅂ, ㅇ, ㅈ 성씨는 구설수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보내는분
- -